끽의 여정

“끽의 여정”은 단순히 맥주를 만드는 과정을 넘어서, 맥주에 대한 깊은 사랑과 크래프트에 대한 헌신을 통해 지속 가능한 성장과 커뮤니티와의 긴밀한 관계를 구축하는 과정을 담고 있습니다.

끽비어 컴퍼니

끽비어컴퍼니는 다섯명의 양조사와 한 명의 연구원이 을지로의 작은 펍에서 시작한 한국의 다른 어떤 맥주 회사와도 비교할 수 없는 맥주 양조장입니다. 단지 맥주가 좋아서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여섯 명의 청년이 함께 맥주에 대한 깊은 고민과 열정으로 시작했고, 우리가 원하던 맥주를 만들기로 결정하기 까진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았습니다.

초기 양조는 집시 브루잉 형태로 다른 양조장을 떠돌아 다니며 맥주를 생산했습니다. 첫 제품부터 국내에서 시도하지 않았던 맥주를 시작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가며, 충분한 가능성을 확인했습니다. 을지로 펍을 시작으로 이제 한국의 크래프트 비어 산업 내에서 고속 성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아직도 맥주에 대해 열정적이고 궁금합니다. 때론 완벽 하지 않지만, 우리와 함께 이 여정을 즐겨주시길 바랍니다.

양조장 설립과 제품 확장

우리는 집시 양조를 거쳐 2020년 경기도 고양시에 양조장을 설립하게 됩니다. 우리의 맥주는 전국적으로 구할 수 있고 잘 다듬어진 이어라운드 제품과 시즈널 제품 그리고 매달 새로운 맛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가는 월간 끽비어가 있습니다.

문화, 커뮤니티와의 연결

끽비어컴퍼니는 맥주를 통해 사람들을 연결하고, 다양한 커뮤니티 이벤트와 협업을 통해 맥주 문화의 확산에 기여하고 있습니다.